THE 5-SECOND TRICK FOR 핸플사이트

The 5-Second Trick For 핸플사이트

The 5-Second Trick For 핸플사이트

Blog Article

보통 대부분의 업소는 룸초가 기본이기 때문에, 룸초라는 말을 사용할 때는 미러초이스와 비교하기 위해, 미러초가 아니라는 의미로 사용하는 것이다.

쓰레기타다 :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,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,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,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.

기타 성매매 업소, 다방에도 먹자가 있으며, 지방에는 룸에도 먹자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. 월세를 명시, 요구하지 않을 경우 대부분 출근압박 및 결근비가 있다. 미리 피하려면 조심하자.

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아가씨에게 무리한 서비스를 강행하는 손님을 지칭. 좀더 세분화하자면 말 진상, 시간 진상, 몸 진상, 터치 진상, 정 진상 등이 있다.

도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 모르겠다. 나도 나름 남자들의 스타일에 맞게 최대한 노력을 한다고 해도 역부족이다. 정말 그럴 때는 ‘그럼 너 스타일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줄 아냐’라고 말해주고 싶다. 자기들은 도대체 얼마나 퍼펙트 하길래 그런 이야기를 서슴없이 하는 것일까. 아마도 자신들이 사회에서 만난 여자들에게는 절대로 그런 이야기를 하지 못할 것이다. 우리가 이런 일 한다고 무시하니까 할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닐까. 아무리 그래도 여자에게 그런 상처를 주는 것은 못할 짓이라고 생각한다. 하지만 또 그런 정도의 인간들이니까 이런 핸플업소에 와서 여자들이 자위해주는 거나 즐기는 거라고 핸플 생각한다.”(조 모 양)

☆ 페페 : 아붐처럼 스페셜 때 사용하는 액체로 투명한 액체로 무색, 무취입니다.

오바이트(성매매)/오비: 룸 업종에서 손님이 초이스를 보기 전이나 후 그냥 가게에서 나가는 것을 말한다. 손님 입장에서 가격이 핸플사이트 비싸거나 아가씨가 맘에 들지 않아서 나가기도 한다.

주대 :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핸플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. 쉽게 말하자면 술값 즉,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, 룸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.

이 마이킹 제도는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(수수료)를 먹는 식으로 변화했다.

아닌 다른 번호로는 전화, 카톡,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★★

반대로 아가씨 손톱 등에 긁혀서 신체적인 상처가 실제로 났을 땐 외상이라고 함.

룸초이스: 일반적인 초이스 방식으로, 성노동자들이 룸 안에 들어가 줄지어 서서 초이스를 보는 것. 줄여서 룸초라고 말한다.

(핸플) [강남-렛츠고](키스방) [독산-러브스페이스](핸플) [송파-샘물](립카페) [역삼-마블](립카페) [역삼-그다방]

사오정 리스트 : 왕사오정님이 만날 예정인 아가씨를 꼼꼼히 적어 놓고 보관해 놨던 데서 유래한 말로 지명녀 리스트 혹은 만날 예정인 핸플 아가씨 리스트라는 뜻으로 보통 명사화하였음.

Report this page